NGO굿피플,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에 후원금 전달

KCBL 연예인 농구대회 우승팀 기부금 일부를

김리나 기자 | 기사입력 2018/08/06 [18:18]

NGO굿피플,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에 후원금 전달

KCBL 연예인 농구대회 우승팀 기부금 일부를

김리나 기자 | 입력 : 2018/08/06 [18:18]

하루가 지나기 무섭게 한여름 최고기온을 갱신 중이던 지난 82(),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안은경)에서는 나눔의 온도가 더욱 높게 올라가는 매우 뜻깊은 자리가 마련되었다.

 

▲ NGO굿피플,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에 후원금 전달     ©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바로,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의 추천을 통해 선정된 장애아동 가정에 의료비를 지원하는 후원금을 전달하는 자리였다.  

이번 지원은 지난 51일부터 4일까지 서수원 칠보체육관에서 나흘간 진행된 ‘NGO굿피플과 함께하는 SOOM재단 배 KCBL연예인 농구대회 Miracle Rebound’가 인연이 되어 이날 우승팀의 기부금 1,000만원으로 수원시 거주 아동 2명을 우선적으로 지원하게 됨에 따라 이루어지게 되었다.

또한 이 날 후원금 전달식에는 가수 겸 VJ ‘프라임(정준형)’이 함께 참석하여 짧은 시간이지만 장애아동과 만남의 시간을 가지며 격려와 지지를 아끼지 않았다.  

굿피플을 통해 지원받은 후원금은 의료비 및 재활치료비 등에 사용될 예정이며, 목적에 맞게 잘 사용될 수 있도록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관리할 예정이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은 서수원권 장애인복지 인프라 구축을 통해 지역사회복지 균형발전은 물론 장애인 및 그 가족에 대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수원시에서 건립위탁하고 천주교 수원교구 사회복지회에서 수탁운영 중인 장애인복지 전문기관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