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 영통3동 주민자치위원회 건강한 여름나기 복(伏)수박 전달식 개최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0/07/30 [17:01]

수원시 영통구 영통3동 주민자치위원회 건강한 여름나기 복(伏)수박 전달식 개최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0/07/30 [17:01]

수원시 영통구 영통3(동장 이인직)은 지난 30, 관내 유관기관 및 취약계층을 대상으로건강한 여름나기 복()수박 전달식을 개최했다.

 

▲ 수원시 영통구 영통3동 주민자치위원회 건강한 여름나기 복(伏)수박 전달식 개최   © 수원시 영통구


이날 행사는 영통3동 주민자치위원회의 주관으로 진행되어, 복날을 맞이하여 영통지구대, 수원소방서 영통119안전센터, 영통구보건소, 환경관리원 등 관내 유관기관 및 취약계층 10여 가구에 수박을 전달하였다.

 

진성원 주민자치위원장은 계속되는 장마와 무더위로 지역을 위해 고생하는 유관기관, 특히 올해 코로나19로 고생하시는 영통구보건소 관계자와 어려운 이웃들이 시원한 수박을 드시고 조금이나마 힘이 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인직영통3동장은영통3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현업으로 고생하시는 관내 유관기관을 격려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주심에 감사하다.”라며 이번 복()수박 전달을 통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영통3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7일에도 관내 취약계층에행복나눔 사랑 꾸러미를 전달하여 훈훈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시 영통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