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청사진과 함께하는 추억 만들기

어르신들의 예쁜 모습과 소소한 행복을 남겨드립니다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0/08/10 [12:47]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청사진과 함께하는 추억 만들기

어르신들의 예쁜 모습과 소소한 행복을 남겨드립니다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0/08/10 [12:47]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도형)는 지난 7, 어르신을 대상으로 장수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청사진과 함께하는 추억 만들기  © 수원시 권선구


이번 행사는 벌터마을 쓰는 할머니들의 행복기사를 보고 감동받은 청년 사진작가 모임’(청사진) 회원들이 서둔동 어르신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 드리고자 진행하게 되었으며, 어르신들이 예쁘게 촬영할 수 있도록 매달 서둔동 어르신들에게 이미용 봉사를 하고 있는 보민헤어 원장(대표 김보민)이 머리 손질을 해 줬다.

 

청년 사진작가 모임회원들은 이번 장수 사진 촬영을 시작으로 어르신들에게 추억을 만들어드릴 수 있는 테마를 기획하여 서둔동과의 인연을 계속 이어갈 계획이며, 오늘 촬영한 장수 사진은 바로 현장에서 보정, 인화하여 액자에 사진을 담아 어르신들께 전달해드렸다.

 

김도형 서둔동장은 코로나 19 장기화로 삭막해진 사회 분위기 속에서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한 기획을 해주신 청년 사진작가 모임회원분들과 어르신들을 예쁜 모습으로 만들어주신 보민헤어 원장님께 감사드린다오늘 어르신들이 환하게 웃으시는 모습을 보니 너무 행복하다. 이번 만남을 계기로 어르신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같이 준비하고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시 권선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