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농산물 특별기획전에서 풍성한 한가위를 준비하세요!

추석맞이 직거래장터, 농산물 특별기획전 등 경기도 우수 식품 가격할인 행사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0/09/20 [21:52]

경기도 농산물 특별기획전에서 풍성한 한가위를 준비하세요!

추석맞이 직거래장터, 농산물 특별기획전 등 경기도 우수 식품 가격할인 행사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0/09/20 [21:52]

 

경기도는 추석을 맞아 도내 10개 시·13곳에 우수 농·특산물 직거래장터를 개장하고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농특산물 특별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 경기도청 전경     ©경기도

도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판매처를 확보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민과 고품질의 농산물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G마크, 친환경인증, GAP(우수농산물관리제도) 등 엄격한 기준을 통해 선정된 먹거리를 판매하는 농가들이 다수 포함돼 품질이 우수하다.

 

시ㆍ군 추석맞이 직거래장터에서는 사과·배 등 과일 제수용품과 지역 특산물 및 농축산물 선물세트 등이 최대 30%까지 저렴하게 판매될 예정이다. 직거래장터가 열리는 곳은 용인시 청소년수련관 앞 용인시 기흥역 용인시 기흥구청 용인시 수지구청 양평군 양평읍 양평장터길 15 연천군 장남면 해바라기공원 여주시 상거동 460-2(승차판매) 성남농산물종합유통센터 포천종합운동장 서울 양재동 하나로클럽 광장(안성시 농산물) 광주시청 2의왕시 백운로 131파주(전화주문) 13곳이다. 운영기간은 각각 다르니 각 시군에 문의하면 정확하다.

도에서도 추석맞이 명품브랜드전 판촉전, 농식품(G마크) 전용관 특별판촉전 행사를 마련했다. 비대면 시대에 맞게 온라인 판매를 확대하기 위해 경기도 온라인 쇼핑몰 마켓경기(http://marketgg.co.kr)에서 추석맞이 특별기획전을 진행하고 있어 주요 행사 품목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우체국 온라인 쇼핑몰에 추석 브랜드관을 운영하고 ‘2020 추석 서울장터행사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판로를 통한 온라인 판매에 열을 올리고 있다.

 

도 관계자는 직거래장터 행사가 코로나19로 침체된 어려운 농가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소비자들도 저렴한 가격으로 우수 농·특산물을 구매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 농산물 특별기획전에서 풍성한 한가위를 준비하세요!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