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팔달구 화서2동, 추석맞이 일제대청소 실시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0/09/29 [15:16]

수원시 팔달구 화서2동, 추석맞이 일제대청소 실시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0/09/29 [15:16]

팔달구 화서2(동장 박인석)은 추석 명절을 맞아 지난 28일 일월로 일대 가로수 밀집 지역에 일제 대청소를 실시했다.

▲ 수원시 팔달구 화서2동, 추석맞이 일제대청소 실시  © 수원시 팔달구

 

 

이날 대청소에는 통장협의회 등 단체원과 주민, 공무원 등 50여명이 참여했다. 대형목이 많은 관내 특성상 가을철 낙엽과 잔가지를 정비하는 데 환경관리원 인력만으로는 어려운 점이 있어, 주민들이 모두 힘을 합쳐 잔가지를 수거하고 무단투기 상습지역을 정비했다.

 

아울러 추석 연휴기간 쓰레기 수거업체 근무시간 조정에 따른 쓰레기 배출 시간을 홍보하여 주민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탰다.

 

쓰레기 수거 대행업체는 추석날인 1일과 다음날 2일 이틀간 휴무로 쓰레기를 수거하지 않으며, 연휴가 시작되는 30일과 연휴 마지막 날인 3일에는 정상적으로 수거한다.

 

박인석 화서2동장은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와중에도 통장님을 비롯해 많은 단체원들이 대청소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다중이용시설과 청소 취약지역의 지속적인 정비를 통해 쾌적한 도시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 “연휴기간에 쓰레기로 인한 불편사항이 없도록 수거업체 휴무일에는 쓰레기를 배출하지 않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시 팔달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