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 백승기 도의원,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참여

김철민 기자 | 기사입력 2020/09/29 [16:11]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 백승기 도의원,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참여

김철민 기자 | 입력 : 2020/09/29 [16:11]

백승기 도의원(더불어민주당 안성2)21일 경기도의회에서 코로나19위기를 함께 이겨내자는 격려의 메시지를 담은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에 동참했다.

▲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 백승기 도의원,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참여  © 경기도의회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코로나 19의 확산 상황에서 개인위생 및 방역 수칙을 잘 지켜 코로나19를 다 같이 극복하고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는 캠페인으로, 외교부에서 코로나19 위기에 대응해 전 세계의 연대와 지지를 이끌어내기 위해 시작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손 팻말에는 두 손을 모아 기도하는 그림에 비누거품으로 손을 씻는 로고와 코로나19 힘을 모아 이겨냅시다!’라는 메시지를 넣어 도민과 함께 코로나를 이겨내자는 강한 실천의지를 담았다.

 

백승기의원은 감염병 사태가 하루 빨리 종식될 수 있도록 우리 모두 함께 사회적 거리 두기와 철저한 개인위생 관리로 위기를 극복해 나가자고 말했다.

 

, “코로나19로 인해 학교급식 중단 등으로 경기도 농가들이 그 어느때보다도 힘든 시기를 겪고 있다. 다가오는 추석 선물은 우리 농산물구매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여 농민들의 시름을 달래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백승기의원은 제10대 경기도의회 전·후반기 농정해양위원회 부위원장으로서 경기도 농정에 대한 적극적인 정책 제시 등 폭넓은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의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