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1인창조기업, 틱톡 해시태그 캠페인 개최 경영활동과 소비심리 위축으로 어려움에 처한 1인창조기업 판로지원 역할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0/10/22 [18:36]

의왕시 1인창조기업, 틱톡 해시태그 캠페인 개최 경영활동과 소비심리 위축으로 어려움에 처한 1인창조기업 판로지원 역할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0/10/22 [18:36]

의왕시 1인창조기업지원센터는 오는 1114일까지 코로나19로 인해 경영활동과 소비심리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1인창조기업을 위한 온라인마케팅 지원 캠페인틱톡 해시태그 캠페인을 개최한다.

▲ 의왕시 1인창조기업, 틱톡 해시태그 캠페인 개최경영활동과 소비심리 위축으로 어려움에 처한 1인창조기업 판로지원 역할  © 의왕시

 

 

틱톡은 15초 이내로 짧게 제작한 영상을 공유하는 숏폼 비디오 플랫폼으로서 별도의 편집 없이 영상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떠오르는 차세대 글로벌 플랫폼 서비스이다.

 

1인창조기업 해시태그 캠페인은 국민 누구나 틱톡을 통해 #1인창조기업 해시태그만 기재하면 참여가 가능하며, 1인창조기업은 제품 및 서비스 등 기업홍보를 위한 활동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국민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며, 1인창조기업들은 기업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시장성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일 뿐만 아니라 틱톡 업로드 영상지원까지 받을 수 있게 된다.

 

안기정 기업지원과장은“1인창조기업 해시태그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된 1인창조기업들의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새로운 소비자층 발굴뿐만 아니라 대외적 홍보역할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의왕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