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구 포스트 코로나, 민원행정 서비스를 바꾸다.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0/10/22 [18:54]

수원시 권선구 포스트 코로나, 민원행정 서비스를 바꾸다.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0/10/22 [18:54]

수원시 권선구(구청장 길영배)는 오는 27포스트 코로나 시대새로운 표준을 선도할 정책과제발굴을 위한 2020. 시민 공감 릴레이 정책 토론회를 권선구청 상황실에서 개최한다.

▲ 수원시 권선구 포스트 코로나, 민원행정 서비스를 바꾸다.  © 수원시 권선구

 

 

번 토론회 주제는안전하고 편리한 원스톱 통합민원실 운영, 민원 업무 분석및 코로나 시대에 새로운 민원처리를 위한 방안 등에 대한 주제 발표 후 전문가·시민단체·공무원으로 구성된 패널들과 함께 논의된다.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무관중으로 진행되며, 수원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한다. 시민들은 실시간 오픈 채팅방 댓글을 통해 의견을 제시하거나 질문을할 수 있다.

 

선구는 지난달 25일부터 지난 16일까지 수원시 온라인 참여 플랫폼수원만민광장에서온라인 토론방을 통해 보다 다양한 시민 의견을 수렴한 바 있다.

 

권선구 관계자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행정기관은 민원행정 서비스가 어떻게 바뀌고,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고민할 때가 왔다. 전문가와시민이 실시간 소통하는 토론회를 진행하여 시민이 안전하고 편리한 행정서비스 혁신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정책 토론회는 온라인으로 사전 등록을 하면 토론회 정보를 쉽게 문자메시지로 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시 권선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