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신장동새마을부녀회, 손수 담근 사랑의 고추장 기부

신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행복펀딩릴레이 6호’ 동참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0/10/28 [13:39]

오산시 신장동새마을부녀회, 손수 담근 사랑의 고추장 기부

신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행복펀딩릴레이 6호’ 동참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0/10/28 [13:39]

오산시 신장동행정복지센터(동장 유영만)는 지난 27일 신장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재숙)에서 집적 정성들여 담근 고추장 2kg 110(20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 오산시 신장동새마을부녀회, 손수 담근 사랑의 고추장 기부  © 오산시


 

사랑의 고추장은 코로나19로 생계에 어려움을 겪는 관내 독거 어르신과 저소득 취약계층 110여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재숙 부녀회장은 이웃돕기 후원물품을 기탁하며 코로나19로 외부활동에 제약이 있는 독거 어르신들의 식사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과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유영만 신장동장은 바쁜 와중에도 주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솔선수범 나눔봉사에 참여해준 새마을 부녀회원들께 감사하다, “이러한 의미 있는 나눔 활동들이 계속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행복펀딩 릴레이는 신장동협의체에서 복지자원 발굴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민·관협력 특화사업 행복펀딩 복지자원발굴 캠페인중 하나로, 협의체는 기부자가 다른 기부자를 지정해 이어지는행복펀딩기부릴레이를 통해 주민이 이웃의 복지문제를 스스로 해결하고 지역사회의 기부문화가 활성화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오산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