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립미술관 기획전 《그것은 무엇을 밝히나》VR(가상현실) 서비스 운영

VR 연계 SNS 이벤트 개최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0/11/14 [20:50]

수원시립미술관 기획전 《그것은 무엇을 밝히나》VR(가상현실) 서비스 운영

VR 연계 SNS 이벤트 개최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0/11/14 [20:50]

 

경기도 수원시립미술관은 아트스페이스 광교에서 개최중인 기획전 그것은 무엇을 밝히나의 온라인 VR 서비스를 119()부터 수원시립미술관 누리집을 통해 운영한다.

 

▲ 수원시립미술관 기획전 《그것은 무엇을 밝히나》VR(가상현실) 서비스 운영  © 수원시립미술관

 

아트스페이스 광교에서 열리고 있는 그것은 무엇을 밝히나7개국 10인의 작가(던 조이 렁, 박기원, 박여주, 영타 창, 우종덕, 이안 번즈, 마르타 아티엔자, 정정엽, 피터 무어, FX 하르소노)가 참여하여 을 다각도로 해석한 전시다. 회화, 설치, 미디어 등 총 20점의 작품들은 관람객들에게 빛이 가진 새로운 의미와 체험을 가능하게 한다.

 

이번 VR 전시는 아트스페이스 광교의 전시공간을 360실감 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도록 운영된다. 전시장 내부 벽면 전시 소개 글을 확대하여 볼 수 있는 기능과 함께 큐레이터의 섹션별 소개 및 영상 작품도 감상할 수 있어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관람할 수 있다.

이와 함께 VR 전시 관람 후 수원시립미술관 SNS에 감상평을 남기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1118()까지 개최된다.

 

VR 서비스는 전시 종료 기간인 1227()까지 수원시립미술관 누리집(http://suma.suwon.go.kr)에서 무료로 상시 관람 가능하다.

 

 

전화문의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031-228-3800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시립미술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2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