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경기도 시군종합평가‘최우수’기관 선정 기관 표창과 함께 4억원 재정 인센티브 받아...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0/11/24 [12:40]

의왕시, 경기도 시군종합평가‘최우수’기관 선정 기관 표창과 함께 4억원 재정 인센티브 받아...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0/11/24 [12:40]

의왕시(시장 김상돈)가 경기도에서 실시한‘2020년 시군종합평가에서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 의왕시, 경기도 시군종합평가‘최우수’기관 선정기관 표창과 함께 4억원 재정 인센티브 받아...  © 의왕시

 

 

경기도는 매년 도내 31개 시군을 대상으로 종합적인 행정역량을 평가하고 있으며, 올해 평가는 국민이 주인인 정부 더불어 잘 사는 경제 내 삶을 책임지는 국가 고르게 발전하는 지역 도정 주요시책 등 총 5개 분야의 93개 세부지표에 대한 실적을 평가했다.

 

의왕시는 이번 평가에서 전년도 대비 4.02점이 상향된 94.27점으로, 정량지표 전 분야에서 우수한 실적 달성률을 보였다. 특히, 복지 일자리와 아동복지 서비스, 농업행정 지표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시는 이번 최우수기관 선정으로 기관 표창과 함께 4억원의 재정 인센티브를 받게 됐다.

 

김상돈 의왕시장은전 직원이 맡은 업무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 준 결과 우수한 행정역량을 대외적으로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 “시민들이 체감하고 감동하는 행정서비스를 통해 시민이 행복한 새로운 의왕시가 되도록 모든 공직자가 한마음으로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의왕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2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