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시 홈페이지에 시정소식지 구독 신청 코너 신설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0/11/26 [13:16]

용인시, 시 홈페이지에 시정소식지 구독 신청 코너 신설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0/11/26 [13:16]

용인시는 26일 무료 시정소식지인 용인소식 희망을 쉽고 편리하게 신청하도록 시 홈페이지에 전용 코너를 신설했다고 밝혔다.

▲ 용인시, 시 홈페이지에 시정소식지 구독 신청 코너 신설  © 용인시

 

 

종전엔 구독 신청이나 주소변경 등 개인정보 수정을 하려면 전화나 메일, 우편, 방문 신청으로만 가능해 불편이 따랐다.

 

시는 이 전용 코너를 이용하면 시 홈페이지 로그인만으로 간편하게 구독 신청부터 정보 변경까지 할 수 있어 시민 편의가 증대될 것으로 내다봤다.

 

시는 시민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시 주요 정책을 비롯해 생활 정보와 일자리 정보, 축제·행사·공연 등 각종 문화 소식 등을 월 1회 신문형태로 발행하고 있다.

 

시민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들은 별도 비용없이 우편으로 소식지를 받아볼 수 있다.

 

또 시 홈페이지 용인라이브의 소식지 메뉴에서도 PDF 또는 e-Book으로, 시 소식지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으면 모바일로도 열람이 가능하다.

 

백군기 용인시장은 전화나 방문없이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시정소식지를 신청할 수 있게 됐다시민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시의 다양한 정책은 물론 생활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알차게 구성해 매월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내년부턴 시 도서관 신규 회원가입 시 소식지 구독까지 가능하도록 연계할 방침이며 시민 기자단을 모집운영해 시민 눈높이에 맞춘 생생한 소통의 장을 만들어갈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2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