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사랑의 생필품 나눔 전달식’가져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0/11/27 [16:35]

의왕시,‘사랑의 생필품 나눔 전달식’가져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0/11/27 [16:35]

의왕시(시장 김상돈)27일 시청 앞 광장에서 의왕시어린이집연합회 국공립분과위원 및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통합서비스분과위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사랑의 생필품 나눔전달식을 가졌다.

▲ 의왕시,‘사랑의 생필품 나눔 전달식’가져  © 의왕시

 

 

이날 전달식은 의왕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통합서비스분과의 2020년 활성화사업의 일환으로 자원 재배분과 복지사각지대 가정지원을 위해 의왕시어린이집연합회 국공립분과와 함께 기획하여 추진되었으며, 시립어린이집 원생의 가정에서 기증받은 사용하지 않는 새 생필품을 필요한 취약계층 120여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희선 의왕시어린이집연합회 국공립분과장은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하는 사랑의 생필품 나눔사업에 시립어린이집 교직원 및 원생 가정에서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앞으로도 의왕시의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지원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김상돈 시장은이렇게 뜻깊은 일에 적극 동참해주신 어린이집연합회 국공립어린이집 교직원 및 학부모님께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지역 내 소외된 분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의왕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5개의 분과에서 다양한 지역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관이 적극 협력하여 나눔문화 전파 및 사각지대 발굴에 앞장서 나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의왕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2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