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초평동, 롯데건설(주) 샤롯데 봉사단과 함께하는 파랑새 힐링하우스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0/12/01 [13:00]

오산시 초평동, 롯데건설(주) 샤롯데 봉사단과 함께하는 파랑새 힐링하우스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0/12/01 [13:00]

오산시 초평동행정복지센터(동장 임두빈)는 지난 1127일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생활형 주거복지서비스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 오산시 초평동, 롯데건설(주) 샤롯데 봉사단과 함께하는 파랑새 힐링하우스  © 오산시

 

 

파랑새 힐링하우스는 관내 취약계층의 주거복지향상을 위해 올 9월부터 롯데건설() 샤롯데 봉사단과 함께 저소득 가구 중 매월 1가구를 선정해 400만원의 한도 내에서 낙후된 주거환경을 개선하는 사업이다.

 

이번 파랑새 힐링하우스 대상지는 올 여름 긴 장마와 집중호우로 인해 축대가 붕괴되어 마음 고생을 하시는 초평동의 한 어르신 댁이다.

 

도움을 받은 어르신은 이번 기회에 안전하게 복구공사를 해주셔서 추운 겨울에도 편안한 마음으로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되어 행복하다, “많은 도움을 주신 분들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임두빈 초평동장은 롯데건설() 샤롯데봉사단의 지원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복지사각지대 해소 및 동 복지 발전에 더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오산시 부산동에 소재한 롯데건설 인재개발원 오산캠퍼스 재건축 현장 임직원들로 구성된 샤롯데봉사단은 지난해부터 초평동행정복지센터와 한마음 한뜻으로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지역사회공헌활동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오산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1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