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김용찬 의원,‘제5회 경기의정 대상’ 우수조례 부문 수상

조례 제ㆍ개정을 통한 혁신에 노력, 일하는 의회 구현에 앞장서

김철민 기자 | 기사입력 2020/12/16 [14:11]

경기도의회 김용찬 의원,‘제5회 경기의정 대상’ 우수조례 부문 수상

조례 제ㆍ개정을 통한 혁신에 노력, 일하는 의회 구현에 앞장서

김철민 기자 | 입력 : 2020/12/16 [14:11]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김용찬(더민주, 용인5) 의원이 16() 오전 1030경기도의회에서 개최된 5회 경기의정대상시상식에서 우수조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 경기도의회 김용찬 의원,‘제5회 경기의정 대상’ 우수조례 부문 수상   © 경기도의회


5회를 맞이한 경기의정대상은 인천일보가 주최하는 행사로, 20201월부터 11월까지의 활동을 평가하고, 경기도민의 주권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도시 성장과행복한 민주주의를 위해 노력하는 지방의원을 발굴해 널리 알리고자 마련되었다.

 

특히 김용찬 의원은 경기도 행복마을관리소 설치 및 운영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경기도 공용차량 자동차보험 자기부담금 지원에 관한 조례안비롯해 조례 제개정을 통한 적극행정과 행정혁신에 기여하여,경기도의회가 일하는 의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한 점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되었다.

 

실제로 김 의원은 경기도 행복마을관리소 설치 및 운영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통해 행복마을 관리소 사업의 체계를 갖추도록 하였고, 경기도 공용차량자동차보험 자기부담금 지원에 관한 조례안을 통해 공무원이적극행정을 할 수 있도록 뒷받침 하였다.

 

김용찬 의원은 수상소감에서 오직 용인시민과 경기도민만 바라보면서, 진심을다해 의정활동에 매진한 노력을 이번 상으로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이슈를 발굴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의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1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