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포일어울림센터 인테리어 설계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1/01/19 [18:28]

의왕시 포일어울림센터 인테리어 설계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1/01/19 [18:28]

 

의왕시는 19일 김상돈 의왕시장, 설계용역사 및 전문가,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포일어울림센터 인테리어 설계용역 중간보고회를 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 의왕시 포일어울림센터 인테리어 설계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 의왕시



 

이날 보고회는 유신건축종합건축사무소 김종성 이사로부터 용역 추진내용, 어울림센터 층별 공간구성 및 디자인 계획 등을 보고받고 질의·토론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시에서는 포일어울림센터 업무동을 오는 6월 개관을 목표로 사업비 55억원을 투입해 어울림센터 내부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해 각 층별 입주시설에 적합한 맞춤형 공간으로 조성할 예정이다.

 

김상돈 시장은각 층별 맞춤형 인테리어 설계를 통해 시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보다 완성도 높은 복합커뮤니티센터로 조성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길 바란다.”면서,“앞으로 포일어울림센터가 의왕시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각광 받을 수 있도록 성공적으로 사업이 마무리될 때까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포일어울림센터 업무동 1층은 육아종합지원센터, 더플러스카페 2층은 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상담실,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3층은 도서관 4층은 청년발전소 5층은 메이커스페이스 6층은 기업성장지원센터 7층은 창업보육센터 8층은 스타트업지원센터 9층은 대강당 및 사무실로 조성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의왕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