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어르신께 정성 담은 반찬 전달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1/01/21 [15:42]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어르신께 정성 담은 반찬 전달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1/01/21 [15:42]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0일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홀몸 어르신 10분께 반찬을 전달하고 한파에도 공유냉장고를 찾으시는 취약계층을 위해 반찬을 넣어뒀다.

▲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어르신께 정성 담은 반찬 전달  ©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201811월부터 매월 1회 관내 70세 이상 홀몸 어르신들과 함께 음식을 만들고 나누는 사업을 실시하고 있지만, 현재 코로나19 5인이상 집합금지와 어르신들의 건강이 염려되어 사업을 일시적으로 중단했었다.

 

그러나 2021년 새해에도 집합금지 연장으로 사두남 음식만들기사업을 진행할 수 없어 홀로 계시는 어르신의 안부확인과 건강을 돌보기 위해 정성 담은 반찬 전달로 대신한 것이다.

 

최미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활발하게 복지관을 다니시며 운동을 하시던 어르신들이 요즘은 집에서만 생활하셔서 답답해하시고 불편해 하시는 모습에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다며 하루라도 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어 어르신들과 함께 음식 만들기를 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동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만나 뵙지 못했던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하고 건강을 챙기실 수 있게 따뜻하고 맛있는 반찬을 만들어 주신 서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시 권선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