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KCC서 통 큰 기부로 이웃돕기 동참

용인시, 민간단체 등서‘사랑의 열차’ 성금・품 기탁 줄이어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1/01/21 [21:07]

용인시, ㈜KCC서 통 큰 기부로 이웃돕기 동참

용인시, 민간단체 등서‘사랑의 열차’ 성금・품 기탁 줄이어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1/01/21 [21:07]

 

용인시는 21일 관내 기업인 KCC 중앙연구소에서 연말연시 이웃돕기 운동 사랑의 열차1억원을 쾌척했다고 밝혔다.

▲ 용인시, ㈜KCC서 통 큰 기부로 이웃돕기 동참  © 용인시



 

이날 김범성 KCC 중앙연구소장과 윤재업 상무가 백군기 용인시장실을 방문해 성금을 전달했다.

 

김 소장은 코로나19로 힘든 겨울을 보내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백 시장은 올해도 잊지 않고 이웃사랑을 실천한 KCC 중앙연구소 임직원에 진심으로 고맙다기탁받은 성금은 꼭 필요한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함께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KCC 중앙연구소는 지난 2015년 이후 7년간 꾸준히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을 기탁해왔다.

 

이날 신봉동에선 통장협의회와 통장 일동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성금 758만원을 기탁했다.

 

이미숙 통장협의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과 마음을 나누고자 통장님들과 함께 성금을 모았다고 말했다.

 

상하동 통장협의회도 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들은 4년째 꾸준히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을 후원해 왔다.

 

기흥구청 어린이집 원생과 학부모, 교사 등도 십시일반 모은 성금 146만원을 구에 기탁했다.

 

한편, 시는 이날 기탁받은 성금품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과 복지시설을 지원하는 데 사용할 방침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용인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