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집에서 운동하는 「오산건강홈트」영상 인증이벤트 개최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1/01/25 [14:01]

오산시, 집에서 운동하는 「오산건강홈트」영상 인증이벤트 개최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1/01/25 [14:01]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코로나19로 신체활동량이 저하된 지역주민의 건강증진을 위한오산건강홈트영상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 오산시, 집에서 운동하는 「오산건강홈트」영상인증이벤트 개최  © 오산시



 

오산건강홈트영상 이벤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신체능력이 저하된 시민들을위해 시간과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쉽게 영상을 따라 운동하는 인증이벤트이다.

 

참여 첫 번째 방법은 오산건강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오산시유튜브를 통해 볼 수 있는 오산건강홈트 영상을 시청하고 페이스북게시물 댓글에 운동하는 사진을 찍어 올리면 된다.

 

두 번째 방법은 인스타그램에서 운동하는 사진을 올린 후 #오홈운#오산건강홈트 #집콕운동이벤트 3가지 해시태그를 달면 된다.

 

두 가지 방법 중 1개를 선택하여 등록하고, 온라인 설문지를 작성 후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기간은 125일부터 27일까지이며, 오산시 지역주민 또는 오산시 직장인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방법은 오산건강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29일 오후 6시까지 참여자들이 제출한 설문지를 통해 개별 연락예정이며, 홈트레이닝에 도움이 되는 폼롤러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고동훈 오산시 보건소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이지만 시민들의 건강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계획했다.”시민들도 집에서 운동을 통해 코로나19를 함께 이겨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오산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