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 매탄4동 저소득가정 초등학교 입학생 「꿈드림 책가방」 전달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1/02/20 [19:55]

수원시 영통구 매탄4동 저소득가정 초등학교 입학생 「꿈드림 책가방」 전달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1/02/20 [19:55]

 

지난 19일 매탄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관내 저소득 가정의 초등학교 입학생 5명에게 선물할 꿈드림 책가방 전달식을 가졌다. 책가방 세트는 가정방문을 통해 각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 수원시 영통구 매탄4동 저소득가정 초등학교 입학생 「꿈드림 책가방」 전달   © 수원시 영통구



 

매탄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저소득가정 학생들의 학비부담을 덜어주고 학습의욕을 북돋기 위해 2017년부터 꿈드림 책가방 사업을 이어오고 있다.

 

꿈드림 책가방은 지역복지에 관심있는 주민들이 경기도공동모금회를 통해 후원한 기금을 모아 마련한 선물로 매년 5명의 저소득가정 초등학교 신입생들에게 책가방, 신발주머니 세트를 지원하고 있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영애 위원장은 처음 학교에 입학하는 초등학교 새내기들에게 뜻깊은 선물을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건강하고 활기차게 학교생활을 해나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동혹 매탄4동장은 꿈과 희망을 사랑으로 가꾸는 산드래미 마을을 위해 항상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복지사각지대를 잘 살펴서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시 영통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