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오명근 도의원, ‘2021 자랑스러운 혁신한국인&파워브랜드 대상’ 수상

김철민 기자 | 기사입력 2021/09/27 [13:44]

경기도의회 오명근 도의원, ‘2021 자랑스러운 혁신한국인&파워브랜드 대상’ 수상

김철민 기자 | 입력 : 2021/09/27 [13:44]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오명근 도의원(더불어민주당, 평택4)은 스포츠조선이 선정한 ‘2021 자랑스러운 혁신한국인&파워브랜드 대상혁신리더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7() 밝혔다.

▲ 경기도의회 오명근 도의원, ‘2021 자랑스러운 혁신한국인&파워브랜드 대상’ 수상  © 경기도의회



‘2021 자랑스러운 혁신한국인&파워브랜드 대상은 한 해 동안 국가발전과 사회공헌에 기여한 인물, 기업, 기관·단체 등에 수여하는 상으로 서류와 현장심사를 거쳐 분야별로 수상자를 결정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혁신리더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오명근 의원은 탁월한 리더십과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지방자치의 가치를 실현하고 관련분야 발전에 기여한 노력을 인정받아 이번 대상을 수상했다.

특히, 도내 대중교통 수단의 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한 경기도 대중교통 이용편의 증진 기본 조례 일부개정조례안및 도내에서 발생하는 지하안전사고의 경위 및 원인 등을 식속하고 정확하게 조사하기 위한 경기도 지하사고 조사위원회 구성 및 운영 조례안을 제정하여 경기도민들의 교통안전에 이바지한 공로가 높게 평가됐다.

수상 후 오명은 의원은 기본에 충실하기 위해 틈날 때마다 지역민을 찾아 소통을 하다보니 이렇게 뜻깊은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앞으로도 시민들의 불평불만을 흘려듣지 않고 조그마한 목소리 하나까지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오명근 도의원은 8년동안 평택시의회 의원으로 의정활동을 마치고, 현재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의원으로 경기도민의 행복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의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