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조광희 도의원, 안양시 3개 학교 코로나19 방역 격려차 방문

조 의원, “학생들의 안전과 쾌적한 학습을 위해 더욱 노력할 터”

김철민 기자 | 기사입력 2021/09/28 [15:51]

경기도의회 조광희 도의원, 안양시 3개 학교 코로나19 방역 격려차 방문

조 의원, “학생들의 안전과 쾌적한 학습을 위해 더욱 노력할 터”

김철민 기자 | 입력 : 2021/09/28 [15:51]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조광희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양5)은 안양시의회 정맹숙의원과 함께 안양시 소재 안양남초등학교, 대안중학교 및 대안여자중학교에 코로나19 방역관련 격려차 방문을 실시했다고 28() 밝혔다.

▲ 경기도의회 조광희 도의원, 안양시 3개 학교 코로나19 방역 격려차 방문  © 경기도의회



조 의원은 최근 코로나19 전국적 확산이 심각한 상황에서 더 이상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이지만 모두가 힘을 합쳐 잘 극복할 것이다며 학교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곽춘수 안양남초등학교 교장은 평소 학교 발전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 “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 안전한 학교 내 방역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만순 대안중학교 교장은 학생건강을 우선하여 학생과 교직원 모두가 방역수칙을 잘 준수하겠다, “평소에 학교 교육환경개선에 힘을 써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선대 대안여자중학교 교장은 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 안전한 학교 내 방역이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평소 학교환경개선과 교육 발전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끝으로 조 의원은 코로나19 방역 철저 당부와 함께 코로나19 방역 격려와 함께 교내 불편사항 해결을 위해 방문한 만큼 오늘 논의된 내용들을 바탕으로 학생들의 안전과 쾌적한 학습을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의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