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심규순 의원, 안양부안초등학교 체육관 및 급식소 증축공사 배치계획(안) 협의회 참석

김철민 기자 | 기사입력 2021/09/28 [16:10]

경기도의회 심규순 의원, 안양부안초등학교 체육관 및 급식소 증축공사 배치계획(안) 협의회 참석

김철민 기자 | 입력 : 2021/09/28 [16:10]

경기도의회 기획재정위원회 심규순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안양4)24일 안양부안초등학교에서 열린 안양부안초 체육관 및 급식소 증축공사 배치계획() 협의회참석했다.

▲ 경기도의회 심규순 의원, 안양부안초등학교 체육관 및 급식소 증축공사 배치계획(안) 협의회 참석  © 경기도의회



 

실내체육관 증축사업은 미세먼지로부터 안전한 교육여건을 조성하고 도내 교육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경기도교육청과 시·군이 협력 추진하는 사업이며, 급식소 건립사업은 민병덕 국회의원이 확보한 특별교부금 예산이 포함되어 있다.

 

심규순 의원은 작년 12월 안양부안초등학교 실내체육관과 급식소 건립을 위한예산을 487900만원을 확보하고, 올해 6월 안양부안초등학교 체육관건립추진위원회 위원장으로 위촉되어 활동을 이어왔다.

 

심 의원은 학생들의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다목적 실내체육관 건립이 시급한상황이었는데 예산 지원으로 학생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학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학생들의 체육활동과 급식에 차질이 없도록 시설들이속히 건립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부림중 다목적 체육관 일조권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설계부터 꼼꼼히 소통하며 진행하겠다고 말하며 앞으로도교육환경개선을 위한예산 확보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협의회에는 부안초 다목적 체육관 건립과 관련하여 이해순 부안초 교장,김준자 부림중 교장, 부안초와 부림중 학부모회의 운영위원회 회원들이 함께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의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