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착한 나눔가게』 3호점 현판 전달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1/10/21 [17:06]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착한 나눔가게』 3호점 현판 전달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1/10/21 [17:06]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동장 김도형)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0, 고색동에소재한 소고기안동국밥 설렁탕(대표 김춘도)에서착한 나눔가게현판 전달식을실시했다.

▲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착한 나눔가게』 3호점 현판 전달  © 수원시 권선구



 

착한 나눔가게현판 사업은 이웃 나눔을 실천하는 가게를 격려하고 기부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한 사업으로 연 4회 이상 꾸준한 나눔 활동을 하는 가게 뿐 아니라 시설, 단체 등에 전달하고 있다.

 

착한 나눔가게3호점이 된 소고기안동국밥 설렁탕은 지난 4월부터 매월 둘째주 수요일에 저소득어르신들을 위한 안동국밥 50인분을 꾸준히 기탁해 주고있다.

 

김춘도 대표는 예전 건설업을 운영할 때 바쁜 시기에도 장애인 직원이 매주일요일마다 일이 있다하여 궁금했었는데, 장애인 아동을 돌보기 위한 것임을 몇 달이 지난 후 알게 되었다그때 여러가지 느끼는 점이 많아 나눔 실천에동참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최미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자영업자가 정말 힘든 시기에 꾸준하게 나눔실천을 보여주시는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대표님의 이런 실천이지역사회의 나눔문화 확산을 이끌어 낼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착한 나눔가게사업에 참여하고 싶은 단체 및 가게는 서둔동 행정복지센터(031-228-6880)로 연락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시 권선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