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수지구 상현3동, 관내‘착한가게’3곳과 함께 취약계층 돕기 나선다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1/11/06 [12:18]

용인시 수지구 상현3동, 관내‘착한가게’3곳과 함께 취약계층 돕기 나선다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1/11/06 [12:18]

용인시 수지구 상현3동은 나눔을 실천하는 착한가게 나눔천사’ 3곳을 신규 위촉하고, 이들과 함께 취약계층 돕기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 용인시 수지구 상현3동, 관내‘착한가게’3곳과 함께 취약계층 돕기 나선다  © 용인시 수지구



 

이번에 착한가게 나눔천사로 위촉된 곳은 파리바게뜨 광교상현역점, 떡마당, 찬드림 반찬가게 등 3곳이다.

 

동은 지난 9월 분동 직후부터 착한가게 나눔천사에 동참할 가게를 찾던 중 이들이 흔쾌히 동참하겠다는 의사를 밝혀 협약이 성사됐다.

 

이날 동은 행정복지센터에서 착한가게 대표 3명과 함께 협약을 맺고, 매달 홀로 어르신 등 취약계층에 빵, , 국과 반찬 등을 제공하기로 했다.

 

지난 10월에도 이들이 제공한 음식을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35가구에 전달한 바 있다.

 

동은 이들 가게에 상현3동 착한가게 나눔천사현판을 전달하고, 추가 참여할 곳을 발굴해 나갈 계획이다.

 

동 관계자는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을 위해 흔쾌히 동참해주셔 감사드린다민관이 협력해 촘촘한 사회 안전망을 구축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용인시 수지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