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구 수원남부로타리클럽, 권선구청 헌혈 봉사 진행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1/11/12 [17:40]

수원시 권선구 수원남부로타리클럽, 권선구청 헌혈 봉사 진행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1/11/12 [17:40]

 

수원시 권선구(구청장 서경보)는 지난 11일 수원남부로타리클럽(회장 송창근)주관으로 코로나19 극복과 이웃사랑 실천의 헌혈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 수원시 권선구 수원남부로타리클럽, 권선구청 헌혈 봉사 진행  © 수원시 권선구



 

코로나19로 헌혈 참여가 줄어 혈액이 부족한 상황까지 발생하고 있는 시점에 한마음혈액원 헌혈 버스 2대를 권선구청 주차장에 세우고 수원남부로타리클럽 회원 10여명은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6시간 동안 헌혈 참여하고 안내하며 봉사활동에 구슬땀을 흘렸다.

 

또한 회원들은 사전에 직장 동료 및 지인들에게 헌혈 참여 홍보해 100여명의 시민들이 참여했으며, 당일 구청 내 방송을 통해서도 구청 직원과 민원인 50여명이헌혈에 참여했다.

 

송창근 회장은코로나19로 많은 것이 멈추어 있지만 소중한 생명을 살릴 수 있는 헌혈만큼은 멈출 수 없다오늘 헌혈봉사활동에 애써주신 로타리클럽회원분들과 헌혈에 동참해 준 시민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수원남부로타리클럽은 권선구 지역아동센터 8개소에 빵, 음료 등을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으며 평동, 호매실동, 입북동에 거주하는 취약계층에게 가스타이미콕 무료 설치를 지원하는 등 권선구민의 복지를 위해서도 힘쓰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시 권선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