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 매탄1동 전난희 주민자치위원, The꿈지역아동센터 아름다운 후원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1/11/23 [17:04]

수원시 영통구 매탄1동 전난희 주민자치위원, The꿈지역아동센터 아름다운 후원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1/11/23 [17:04]

수원시 매탄1동 주민자치위원회 전난희 위원(114우리부동산 대표)은 지난 22The꿈지역아동센터(센터장 설연란)70만원 상당의 보드게임과 보관용 사물함을 후원했다.

▲ 수원시 영통구 매탄1동 전난희 주민자치위원, The꿈지역아동센터 아름다운 후원  © 수원시 영통구



 

평소 아동복지에 관심이 많은 전난희 위원은 지난 해 300만원 상당의 냉장고와 청소기를 기증한데 이어 금년 어린이날에는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고 있는 29명의 아동에게 300만원 상당의 바람막이 점퍼와링컨 위인전, 햄버거세트를준비하여 뜻깊은 하루를 선물한 바 있다.

 

특히 이번 후원은 레고, 체스 등 10여 종류의 보드게임으로 컴퓨터 게임에빠져있는 아이들이 여럿이 함께 게임을 하면서 규칙을 지키며 친구의 개념도 익히고 게임을 통하여 사고력, 창의성 및 성취감을 함께 키울 수 있어아동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다.

 

전난희 주민자치위원은 코로나19로 야외체험을 할 수 없는 상황에서 아이들에게 어떤 선물을 하면 아이들이 좋아할까 고민하던 중 보드게임을 골라보았다혼자하는 컴퓨터 게임이 아닌 친구들과 다 함께 할 수 있는 보드게임으로 즐겁고 재미있게 지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설연란 The꿈지역아동센터장은 항상 아이들에게 무엇이 필요한지 고민하고, 필요한 물품을 시기에 맞게 후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도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시 영통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