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기흥구 서농동 주민자치위원회, 용인기흥노인복지관에 후원금 100만원 전달 -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1/12/17 [11:45]

용인시 기흥구 서농동 주민자치위원회, 용인기흥노인복지관에 후원금 100만원 전달 -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1/12/17 [11:45]

용인시 기흥구 서농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금길순)가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용인기흥노인복지관1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 용인시 기흥구 서농동 주민자치위원회, 용인기흥노인복지관에 후원금 100만원 전달 -  © 용인시 기흥구



 

후원금은 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이 자원 재활용과 지역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운영 중인사랑나눔 알뜰장터를 통해 마련한 것이다.

 

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봉사와 기탁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며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길순 위원장은 추운 겨울에소외되는 이웃이 없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행복한 연말 연시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 관계자는 지역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드린다작은 정성들이 모여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지역자원 연계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용인시 기흥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