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 매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이·미용 봉사로 재능나눔 실천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2/01/27 [11:45]

수원시 영통구 매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이·미용 봉사로 재능나눔 실천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2/01/27 [11:45]

수원시 영통구 매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우병준)는 지난 25일 홀몸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이·미용 봉사를 실시했다.

▲ 수원시 영통구 매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이·미용 봉사로 재능나눔 실천  © 수원시 영통구



 

이 날 이·미용봉사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활동 중인 허순이 원장(미스바헤어 운영)의 재능기부로 진행됐으며 매탄2동 행정복지센터에 마련된 장소에서 10여명의 어르신들의 머리를 깔끔하게 단장해드렸다.

 

매월 셋째 주 화요일에 진행예정이었던 사랑의 이·미용 봉사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진행되지 못하다가 202111월부터 재개되었으며 봉사 시작 전 마스크 착용, 발열 체크, 손소독 등 개인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허순이 원장은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인데도 불구하고 오랜만에 어르신들을 직접 만나 머리를 단장해드리고 안부확인도 하니 마음이 놓이고, 어르신들이 만족하시는 모습을 보니 도움이 된 것 같다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다.

 

김철수 매탄2동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어르신들을 위해 애써주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시 영통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