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사회적경제 판로지원을 위한 전문전시회 지원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2/05/18 [15:30]

오산시, 사회적경제 판로지원을 위한 전문전시회 지원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2/05/18 [15:30]

오산시(오산시장 곽상욱)는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지원을 위한 전문전시회 지원사업의 대상기업 4개를 선정했다.

▲ 오산시, 사회적경제 판로지원을 위한 전문전시회 지원  © 오산시



 

오산 사회적경제 전문전시회 지원사업은 제품의 경쟁력을 확보한 기업들이 해당 업종의 전시회 참여를 통하여 홍보 및 신규 판로 발굴 지원을 위한 사업으로 올해 처음 기획한 사업이다.

 

지난 4월 공모를 통하여, 기업 신청을 받아 사회적경제분야의 전문심사와 오산시 보조금 심의를 통하여 최종 4개 기업의 6개 전시회에 전시부스비, 가구 임대비, 홍보물 제작비 등을 지원한다.

 

이번 선정된 기업은 최근 친환경 생분해비닐 및 위생장갑을 개발하여 판로를 확대하고 있는 사회적기업 시락푸드()와 오산의 세마쌀을 이용하여 전통주를 제조 판매하는 마을기업 농업법인 오산양조(), 그리고 지역의 수공예인 들이 모여 다양한 수공예품을 생산판매하는 경기수공예협동조합, 민화를 중심으로 굿즈를 생산하는 드림원협동조합이다.

 

오산시 최선호 일자리정책과장은 오산의 사회적경제 제품이 충분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으나, 판로를 개척하는 것이 큰 과제 였다. 이러한 사업을 통하여 기업이 판로를 확보하여 안정적으로 기업을 운영할 수 있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기 위하여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오산시는 사회적경제기업들의 발전을 위하여 나눔장터, 온라인 마케팅 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