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원 국회의원 “황경희 경기도의원 후보는 꼼꼼하고 힘 있는 일꾼”

22일 만석공원에서 열린 ‘수원갑 지역위 합동유세’ 통해 압도적 지지 당부
김삼석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5/22 [22:42]

김승원 국회의원 “황경희 경기도의원 후보는 꼼꼼하고 힘 있는 일꾼”

22일 만석공원에서 열린 ‘수원갑 지역위 합동유세’ 통해 압도적 지지 당부
김삼석 대표기자 | 입력 : 2022/05/22 [22:42]

김승원 국회의원(수원갑)이 22일 오후 황경희 경기도의원 후보(수원시 제1선거구)에 대한 시민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당부하며 한 말이다.

 

이날 김승원 의원은 장안구 소재 만석공원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수원시갑 지역위원회 합동유세’에 참석해 위와 같이 밝혔다.

 

  방송차량에서 황경희 경기도의원 후보를 지지 연설하고 있는 김승원 국회의원. 가운데가 황경희 경기도의원 후보다. © 수원시민신문



합동유세에는 3선에 도전하는 박옥분 경기도의원 후보, 수원시의원을 지내고 경기도의원 출사표를 낸 황경희 후보, 박명규·강영우·김동은·김경례(비례) 수원시의원 후보를 비롯해 지지자 등이 참여해 선거 필승을 결의했다.

 

김승원 의원은 “황경희 경기도의원 후보는 지난 4년간 수원시의원으로서 수원 장안구를 위해 열심히 일한 검증된 일꾼”이라며 “이제 경기도의원 후보로 더 큰 무대에서 시민들을 위해 봉사하실 것”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김승원 의원은 “누구보다도 꼼꼼하고 유능하며 힘 있는 지역 일꾼”이라고 황경희 경기도의원 후보를 소개하며 장안구민들의 지지와 성원을 호소했다.

 

  ‘더불어민주당 수원시갑 지역위원회 합동유세’에 앞서 김승원 국회의원(왼쪽)과 황경희 경기도의원 후보(오른쪽)가 기자앞에서 필승 결의를 다졌다. © 수원시민신문



김승원 의원은 수원갑 지역 출마자들을 모두 호명하며 “정말 일 잘하고 훌륭한 일꾼들이다. 이분들에게 여러분의 성원을 모아 달라”고 요청했다.

 

황경희 경기도의원 후보는 “2018년부터 수원시의원으로서 다양한 분들과 소통하며 발로 뛰는 생활정치로 시민 삶의 질 향상에 힘써 왔다”며 “수원시 장안구 발전을 위해 더 크게 써 주시길 진심으로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황경희 경기도의원 후보가 출마한 수원시 제1선거구는 파장동, 영화동, 송죽동, 조원1동, 조원2동, 연무동 지역다. 선거에 임하며 제시한 대표 슬로건은 ‘더 좋은 장안, 더 좋은 수원, 더 좋은 경기도’다.

 

  박옥분 경기도의원 후보(왼쪽)와 황경희 경기도의원 후보(오른쪽)가 ‘더불어민주당 수원시갑 지역위원회 합동유세’에 참여해 인사를 기다리고 있다. © 수원시민신문



황경희 경기도의원 후보의 대표 공약은 ▲신수원선 조기 착공 ▲안전한 통학환경 및 아이들이 행복한 교육환경 개선 적극 추진 ▲도시재생 지속 추진 ▲원도심 주거환경정비 개선사업 적극 추진 촉구 ▲화홍문-광교공원 간 환경 개선 ▲전통시장 주차시설 개선 추진 ▲만석공원 랜드마크화 등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김승원 국회의원 “황경희 경기도의원 후보는 꼼꼼하고 힘 있는 일꾼”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