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준 수원시장 후보 “1-나 이철승 수원시의원 후보 찍으면 이재준·김동연도 당선”

수원시 구운동 하구운사거리 합동 유세에서 1-나 이철승 선택 호소하며 승리 다짐

김삼석 기자 | 기사입력 2022/05/30 [10:53]

이재준 수원시장 후보 “1-나 이철승 수원시의원 후보 찍으면 이재준·김동연도 당선”

수원시 구운동 하구운사거리 합동 유세에서 1-나 이철승 선택 호소하며 승리 다짐

김삼석 기자 | 입력 : 2022/05/30 [10:53]

 

이재준 수원시장 후보(더불어민주당)는 지난 28일 “1-나 이철승 수원시의원 후보를 찍어 당선되면, 이재준도 수원시장에 당선되고,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도 당선된다”고 강조하며 시민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수원시 구운동 합동유세에는 백혜련 국회의원(수원시을)과 황대호 경기도의원 후보, 이철승·이대선·조미옥 수원시의원 후보를 비롯해 지지자들이 참여해 선거 승리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특히 이재준 수원시장 후보는 3선에 도전하는 ‘기호 1-나’ 이철승 수원시의원 후보 당선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28일 수원시 구운동 합동유세에서 이재준 수원시장 후보(왼쪽에서 두번째), 백혜련 국회의원(가운데 사진, 수원시을)과 황대호 경기도의원 후보(왼쪽에서 첫번째), 이철승 수원시의원 후보(오른쪽에서 두번째)·이대선·조미옥 수원시의원 후보를 비롯해 지지자들이 참여해 선거 승리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 수원시민신문



먼저 이재준 수원시장 후보는 이철승 수원시의원 후보에 대해 “후배(이대선 후보 기호 1-가)에게 양보하고 기호 1-나로 출마했다”며 “3선 의원에 도전하는 이철승 후보를 선택하시면 경험이 많기 때문에 지역민원들이 쉽게 해결된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재준 후보는 “환경친화적으로 생태적으로 첨단산업적으로 스마트한 도시를 만드는 것이 저의 주종목”이라며 “백혜련 국회의원, 이철승·이대선 수원시의원 후보, 황대호 경기도의원 후보, 경제분야의 거장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와 협력해서 서수원을 새롭게 만들겠다. 수원 경제와 대한민국 경제를 선도하는 서수원 시대를 열겠다”고 약속했다.

 

함께 유세차량에 오른 이철승 수원시의원 후보는 “수원시장으로는 도시계획 전문가 이재준 수원시장 후보가 있으며, 수원시의원으로는 시의회 직원들까지 인정한 복지전문가인 저 이철승이 있다”며 “시민 여러분께서 다시 일할 기회를 주신다면 복지 향상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일하겠다”고 다짐했다.

 

특히 이철승 후보는 “8년간 의정경험이 있으며, 누구보다도 입법활동과 의정활동에서 상위권에 있다. 1-가 이대선 후보와 함께 동반 입성해 수원시의회를 책임지며 이재준 수원시장 후보가 시장으로서 역할을 충분히 할 수 있도록 의회에서 뒷밭침하겠다”고 필승의 각오를 밝혔다.

 

이철승 후보는 “이재준 수원시장 후보와 저 이철승, 황대호 경기도의원 후보, 이대선 수원시의원 후보 모두 당선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바란다. 열심히 하겠다”며 거듭 시민들의 응원을 간절히 부탁했다.

 

한편, 이철승 수원시의원 후보(재선, 제10대, 11대 현 시의원)는 대한노인회 권선구지회 자문위원, 수원시 동부육아종합지원센터 운영위원, 더불어민주당 수원을지역위원회 청년위원장, 수원 탑동초교 운영위원장·학부모회장 등을 역임하며 지역사회를 위해 활동해 왔다.

 

명함에 ‘전과 없는 깨끗하고 강직한 사람 이철승’이라고 새긴 이철승 수원시의원 후보는 현재 수원특례시의회 윤리특별위원장을 맡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재준 수원시장 후보 “1-나 이철승 수원시의원 후보 찍으면 이재준·김동연도 당선”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