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팔달구 국민체육진흥공단, 사회복지시설에 온누리상품권 후원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2/06/16 [17:14]

수원시 팔달구 국민체육진흥공단, 사회복지시설에 온누리상품권 후원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2/06/16 [17:14]

수원시팔달구(구청장 김현광)는 지난 15일 국민체육진흥공단 수원사업소에서 후원받은 온누리상품권 800만원을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운영의 어려움을겪고 있는 사회복지시설과 급식소에 전달했다.

▲ 수원시 팔달구 국민체육진흥공단, 사회복지시설에 온누리상품권 후원  © 수원시 팔달구



 

경륜, 경정, 스포츠토토 등 스포츠사업을 통해 우리나라 체육 전 분야를 지원 하고 있는 국민체육진흥공단은 지난해에도 추석 명절과 연말 두 차례에걸쳐 취약계층을 위해 550만원의 온누리상품권을 후원해주었다.

 

문원석 수원사업소장은 사업소가 인계동에 있어서 팔달구민을 위해 나눔을 해야겠다고 생각해왔다경영 이익이 지역주민들의 복지사업 으로 연결될 수 있어서 무엇보다 기쁘고 보람된다며 활짝 웃었다.

 

온누리상품권을 후원받은 강관석 다시서기지원센터 신부님은 여름은 노숙인에게 힘든 계절이다. 후원자의 선한 뜻이 삶의 끝에 서있는 노숙인들에게 삶의 용기로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김현광 팔달구청장은 다시 일상으로 회복을 앞두고 있는사회복지시설에서 운영의 어려움을 토로하곤 했는데, 오늘 공단의 후원 물품이 큰 힘이 될 것 같다며 어려울 때마다 팔달구민을 위해 아름다운 기부를 이어주고 있는 국민체육진흥공단 측에 고마움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시 팔달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