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수지구, 대한노인회 용인시 수지구지회장기 게이트볼 대회 성황리 마쳐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2/06/23 [14:47]

용인시 수지구, 대한노인회 용인시 수지구지회장기 게이트볼 대회 성황리 마쳐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2/06/23 [14:47]

용인시 수지구는 지난 22'14회 대한노인회 용인시 수지구지회장기 게이트볼 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3일 밝혔다.

▲ 용인시 수지구, 대한노인회 용인시 수지구지회장기 게이트볼 대회 성황리 마쳐  © 용인시 수지구



 

대한노인회 용인시 수지구지회에서 주최, 수지구 풍덕천1동 토월체육공원 게이트볼 구장에서 진행된 이번 대회에는 수지구 게이트볼협회 소속 65세 이상 어르신 8개팀, 80명의 선수가 참가해 그간 갈고닦은 기량을 발휘했다.

 

1위는 상현동, 2위는 동천동, 3위는 풍덕천1동과 풍덕천2(공동)이 차지했다.

 

이재규 지회장은 "이번 대회가 각 팀들이 서로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는 계기가 됐길 바란다""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 종목인 게이트볼이 노인 세대의 건전한 여가에서 나아가 세대 간 화합을 이루는 수단으로 활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 관계자는 "게이트볼처럼 부상 걱정이 없는 운동은 어르신들의 건강한 생활을 보장한다어르신 생활체육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수지구지회 게이트볼팀은 지난 13일 대한노인회 경기도연합회 회장배 대회에 참가해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용인시 수지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