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김지나 의원, 코로나19 대응 및 경기도의회 북부분원 신설 노고로 공로패 수여받아

김철민 기자 | 기사입력 2022/07/01 [15:46]

경기도의회 김지나 의원, 코로나19 대응 및 경기도의회 북부분원 신설 노고로 공로패 수여받아

김철민 기자 | 입력 : 2022/07/01 [15:46]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김지나 의원(민생당, 비례)29() 도의회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10대 경기도의회 의원 퇴임식에서 코로나19 바이러스 비상대책본부 및 북부분원 신설 추진위원회 위원으로서 노고를 인정받아 공로패를 받았다.

▲ 경기도의회 김지나 의원, 코로나19 대응 및 경기도의회 북부분원 신설 노고로 공로패 수여받아  © 경기도의회



 

김지나 의원은 그동안 남다른 사명감으로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종식시키는데 지혜를 모으고 소비가 위축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는데 헌신하였다.

 

또한, 경기도의회 북부분원 신설에도 최선을 다하여 경기도 북부지역 도민의행정적 편의 극대화와 의정력 낭비 최소화에 적극 기여해 온 점을 높이평가 받았다.

 

김지나 의원은 그동안 경기도민의 삶과 밀접한 현안을 다루었던 비상대책본부 및 추진위원회 위원으로서 적극적으로 도민의 입장을 대변하는 의정활동을 펼쳐왔기에 각각 가시적인 성과를 낸 것이 더욱 뜻깊다, “10도의회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공로패까지 받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코로나19 바이러스 비상대책본부는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집행부와 긴밀한 협조관계를 구축하고 대책 상황을 공유하기 위해 출범되었으며, ‘경기도의회 북부분원 신설 추진위원회는 경기 북부 지역의 정서적물리적 거리감을 해소하고자 출범되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의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