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리 내들러 미 하원 법사위원장 종전 촉구 법안 43번째 서명

-민주당 마이크 레빈, 아드리아노 에스팔라트 하원의원도 서명

김철민 기자 | 기사입력 2022/07/18 [10:19]

제리 내들러 미 하원 법사위원장 종전 촉구 법안 43번째 서명

-민주당 마이크 레빈, 아드리아노 에스팔라트 하원의원도 서명

김철민 기자 | 입력 : 2022/07/18 [10:19]

-서명을 위해 해외 시민단체들 지속적으로 노력

2021년 5월 20일 미 하원에서 브래드 셔먼, 로 카나, 앤디 김, 그레이스 멩 의원이 공동 발의한 한국전쟁 종전 및 평화협정 촉구 법안인 HR 3446에, 7월 12일 캘리포니아주의 민주당 마이크 레빈 하원의원, 뉴욕주 아드리아노 에스팔라트 하원의원, 뉴욕주의 제리 내들러 미 하원 법사위원장이 서명을 해서 지금까지 총 43명의 의원이 서명했다고 JNC TV가 전했다. 

이 법안의 서명을 위해 힘쓰고 있는 코리아 피스 나우(Korea Peace Now)와 코리아 피스 나우 풀뿌리 네트워크 (Korea Peace Now grassroots network), 한반도 평화를 위한 해외동포연대(Peace Treaty Now) 등의 시민단체는 더 많은 서명을 받기 위해서 지속적으로 노력을 하고 있다.

더 많은 의원들이 서명을 해서 이번에는 종전선언 및 평화협정이 체결되기를 기대한다.

<부일반역언론의 처벌, 이젠 입법할 때>라는 제목의 제헌절 기념 재외교포집담 줌 화상회의가 7월 17일 저녁 8시에 줌으로 열린다.

이 회의는 유럽과 미주, 일본에 거주하는 해외동포들이 패널로 참여를 할 예정입니다. 한국에서는 김동춘 성공회대 교수, 김민웅 촛불승리 전환행동 상임대표, 이득우 조중동폐간 시민실천단 부단장이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회의는 서울의 소리, 양희삼 TV, 우희종 TV, 안진걸 TV, 촛불전진 등으로 송출될 예정이다.

주최 측은, 줌 회의에 직접 참가하거나(https://bit.ly/3APOT5V  회의 ID: 366 194 3924, 암호: 0728), 또는 유튜브 시청으로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제리 내들러 미 하원 법사위원장

 

https://youtu.be/tlI_WYKx4Nk
https://wp.me/paYtfZ-1Wz

  • 도배방지 이미지

제리 내들러 미 하원 법사위원장 종전 촉구 법안 43번째 서명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