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전통문화놀이협회 수원지회, 아꿈세 리더스쿨 학부모설명회 개최

지난 12일 수원 경기도립중앙도서관에서

이경환 기자 | 기사입력 2017/01/18 [14:32]

세계전통문화놀이협회 수원지회, 아꿈세 리더스쿨 학부모설명회 개최

지난 12일 수원 경기도립중앙도서관에서

이경환 기자 | 입력 : 2017/01/18 [14:32]

 

()세계전통문화놀이협회 경기지부 수원지회(아래 수원지회, 대표 조혜란)는 지난 12일 수원 경기도립중앙도서관에서 아꿈세 리더스쿨에 대한 학부모설명회를 개최했다. 수원지회는 지난해 10월에 창단했다.

 

▲   ()세계전통문화놀이협회 경기지부 수원지회(아래 수원지회, 대표 조혜란)는 지난 12일 수원 경기도립중앙도서관에서 아꿈세 리더스쿨에 대한 학부모설명회를 개최했다. 수원지회는 지난해 10월에 창단했다  © 수원시민신문

 

조혜란 수원지회 대표는 아꿈세란 아이들이 꿈꾸는 세상의 줄임말로 아이들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일을 할 때 행복하고, 행복할 때 뇌가 활성화가 됩니다.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일을 잘 할 수 있게 하여 행복한 삶을 살게 하기 위한 것이 궁극적인 목적이며 품신, 언단, 필단 이라는 3가지 신념으로 양육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품신이란, 올바른 몸과 자세 가운데 바른 마음이 나온다. 언단이란, 나의 생각을 정확하게 말로 표현한다. 필단이란, 글로 나의 생각을 정리하고 표현한다라는 의미로 내면에 쌓인 언단과 필단과 품신이 혼연일체가 되도록 리더자의 자질을 키워낸다는 것이 주요 핵심이다.

 

좌뇌, 우뇌의 균형 있는 발달을 위해 가장 먼저 뇌파측정을 한다. 행복한 글로벌 인재양성의 기본 뿌리는 인성과 전통문화이며 지속적인 봉사실적 관리, 개인프로필 관리를 통해 아이의 꿈을 설계한다.

 

먼저는 이번 설명회를 주관하는 경기지부 민담 수원지회장은 아꿈세 리더스쿨의 인재양성 목적과 방법을 부모들이 정확히 인식함으로써 부모, 아이, 지도자가 삼박자를 이루어야만 자신의 자녀를 리더로 성장시키기까지 함께 마음을 모을 수 있기 때문에 학부모 설명회는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매월 학부모 설명회와 맞춤식 1:1 상담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동안 다양한 문화*체육활동으로 세계무대에서며 국위선양을 해온 본 현회의 달존이 아꿈세 리더스쿨의 신념으로 자라난 실체다.

 

먼저 전남을 시작으로 서울, 수원에 이어 하남, 오산, 인천까지 설명회가 있어질 계획이다. 아꿈세 리더스쿨은 수원뿐 아니라 현재 서울, 전남, 경기하남 지역에서 활발히 운영 중이며 아꿈세 리더스쿨의 활동은 유투브 홍보영상을 통해 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세계전통문화놀이협회 경기지부 수원지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3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