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수원서부지사와 수원시 치과의사회 건강보험료 지원 협약 갱신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건강보험료 지원을 위해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17/09/15 [20:32]

국민건강보험공단 수원서부지사와 수원시 치과의사회 건강보험료 지원 협약 갱신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건강보험료 지원을 위해

김영아 기자 | 입력 : 2017/09/15 [20:32]

국민건강보험공단 수원서부지사(지사장 류찬)는 지난 13일 수원시치과의사회(회장 박인규)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건강보험료 지원을 위해 협약을 갱신하였다.

지원 대상은 수원시 거주 지역가입자(권선구,장안구주민)로서 1만원 미만 부과 세대 선정을 원칙으로 수원시 치과의사회의와 협의를 거처 대상을 선정한다.

양 기관은 이번 갱신을 통해, 건강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 납부 능력이 없는 의료소외계층을 위하여 힘을 모으기로 약속하고, 수원시 저소득 및 취약계층에 대한 보장성 지원으로 의료 사각지대를 해소하여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앞장서 나가기로 하였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수원서부지사 지사장 류찬은 지역사회를 위해 건강보험료 지원을 약속해주신 수원시 치과의사회 박인규 회장님께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저소득취약계층 지원위해 지역사회 유관기관들과 더 많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또한 공단의 윤리경영실천 및 반부패·청렴문화 실시와 새 정부의 혁신적인 보장성 강화정책을 홍보하며병원비 걱정없는든든한 나라를 만들기 위해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역할을 다할 것을 약속하였다.

이에 대해 수원시치과의사회 박인규 회장은 주위에 어려우신 이웃들을 위해 의료서비스를 이용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고 보람을 느낀다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답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