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여러분들의 애정어린
광고를 간절히 기다립니다.

광고접수 상담전화
(031)244-8632,(031)-244-7639, 011-9924-9712




*수원시민신문 광고의 특징*

1.풀뿌리 지역언론으로 지역밀착형신문이다.(대중의 관심도가 높다)

2.시민주신문으로 기층에서부터 참여하고 있는 끈끈한 유대감이 확보된 독자와 회원이 있다.(계속 증가추세)

3.권력과 자본으로부터 독립하여, 정직하고 올곧은 언론이다.

4.인터넷언론과 아울러 충분한 관심을 유발할 저변이 확보되어 있다. (온,오프라인 공조)

5.광고주가 기자(시민기자)가 되고 제보자로도 참여할 수있는 폭이 확보되어 있다.

6.광고비가 저렴하며 공신력이 보장된다. (전단지, 현수막, 타신문, 지역정보지등에 비해)

7.광고를 통해 이익을 창출하지만, 광고로 도배되는 신문을 지양한다. 그것이 가능한 것은 시민발기인들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읽을 거리를 제공하고 내문제, 내마을 일이 기사화되는 신문이기에 그곳에 실려지는 광고의 의미는 영업 극대화와 자사 이미지 향상에 더없이 좋은 매체이다.

8.배포의 확실성-우편발송, 관공서게시, 아파트단지게시, 공공장소에서의 배포, 일간신문과의 제휴등

9.기분좋게 읽고 공감하는 광고를 만들겠습니다. (광고게재시 자사의 창업이념을 알려주세요. 철학을 담아주세요. )

10.수원시민신문은 양심적인 광고주님들을 적극적으로 모십니다. 광고비만 낸다고 광고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수원시민신문의 창간정신에 함께 해주시고, 나아가 건강하고 밝은 지역공동체를 이루는데 동참해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광고주여러분의 광고참여가 그 뜻을 이루는데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