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사랑으로 2020/05/12 [11:05]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감동적이다 포털 1위에 올라갈만한 글이 아닌가 싶어요
  • K 2020/05/12 [12:05]

    수정 삭제

    감동적인 기사네요.
  • 김둘 2020/05/12 [12:05]

    수정 삭제

    세상의 모든 악기들 중에서 가장 숙련하기 어렵다는... 그토록 어렵고 힘든 피아노 전문연주자 과정을 마치고도... 여전히 피아노를 사랑하고 아끼시는 김 연주자님의 넒고도 깊은 음악사랑 마음가짐과.... 연습과 준비로 한창 바쁘신 와중에도... 지인들을 위해 초대장을 직접 손수 작성하신 따뜻한 애정이 너무나도 사랑스럽고 감동적이어서 눈물이 핑돕니다...... 앞으로 더욱 정진하셔서 세계 최고 수준의 피아노연주자로 성장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김하나 연주자님 홧팅!!!
  • 최순실딸 2020/05/12 [13:05]

    수정 삭제

    딸 잘못은 아니니까
  • 김정은 2020/05/12 [14:05]

    수정 삭제

    그래 엄마아부지를 위해서라도 열심히 해야지 그돈이 어떤돈인데
  • 비케이 2020/05/12 [14:05]

    수정 삭제

    얘가 뻔뻔한 좌빨쓰레기 윤미혜의 딸년인가??
  • ㅇㅇ 2020/05/12 [14:05]

    수정 삭제

    진짜 이 신문사 대표 딸이예요? ㄷㄷㄷㄷ
  • 거짓 투성이 2020/05/12 [15:05]

    수정 삭제

    부끄러운 줄 아세요. 딸을 1등으로 만들어 놓고. 당신네들이 말하는 정의 공정이 이런 것인가?
  • 흙수저도 유학간다 2020/05/12 [16:05]

    수정 삭제

    너무 감동입니다. 부모님이 소득이 없으니 레슨도 못받았을텐데 경희대학교에서 피아노를 전공하다니. 가난한 사람들은 한달에 몇백만원 하는 레슨비가 없어서 음대를 포기하는 사람도 많은데 가난하면서도 사교육 없이 경희대를 입학하는 이런 흙수저가 성공하는 나라가 되어야 합니다.
  • 이제 승진인가 2020/05/12 [17:05]

    수정 삭제

    신문사 사장님 따님의 sns에 기자님이 잔잔한 감동을 받으셨군요
  • ㅇㅇ 2020/05/12 [17:05]

    수정 삭제

    연봉 5천도 안되는 집에서 딸 음대교육 시켜 대학 보내고 수억 들여 미국 유학 보내고. 딸래미는 참 ~~ 부모가 자랑스럽겠네. 더 잘난 애들 널렸는데 부모 잘 만나 억대 유학도 가고. 연봉 5천도 안되는 집 딸래미 부잣집 딸들과 동급으로 사니 신나겠다.
  • 와우 2020/05/12 [17:05]

    수정 삭제

    정말 감동적인 스토리네요. 든든합니다.
  • 바다3 2020/05/12 [17:05]

    수정 삭제

    엄마 윤미향은 딸을 미국에 유학보내면서 반미운동은 왜하나! 그렇게 미워하는 미국에 딸을 보내지나 말던지.
  • 123 2020/05/12 [17:05]

    수정 삭제

    "기회는 평등, 과정은 공정, 결과는 정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윤미향 2020/05/12 [19:05]

    수정 삭제

    유학비는 어디서 났죠?
  • 놀라워라 2020/05/12 [19:05]

    수정 삭제

    보세요들~~ "오병이어" 몰라요? 1년에 부부합해서 겨우 오천만원 벌어서, 딸 피아노레슨비(월몇백), 미국유학비(년1억), 부부생활비(년5~6천) 쓰고도 남아 피아노 독주회를 열었다는...
  • ㅇㅇ 2020/05/12 [19:05]

    수정 삭제

    너 정체가 모냐
  • 백두산 2020/05/12 [21:05]

    수정 삭제

    ㅎㅎㅎ 짜고치는 고스톱인가? 아버지는 사주... 딸은 미국 유학가고.. 아빠 인터넷에 크게 게재되고.... 엄마는 비례국해의원이라고? 엄마는 비례국해의원 사퇴해라... 양심 있으면
  • 아빠찬스 2020/05/12 [23:05]

    수정 삭제

    아빠 인터넷신문에 딸의 기사가.감동의 물결
  • UCLA 2020/05/12 [23:05]

    수정 삭제

    마누라 찬양기사는 어디갔냐? 떳떳하면 왜 지웠음? 그리고 UCLA admission 들어가보니 딸 학비는 미국 시민권자 아니면 1년에 4만5천불 넘더구만 여행한번 안가고 차도 안몰고 외식도 한번 안 하면 최소 6만7천불인가 들어갈 거라고 적혀있던데? 딸이 학교 도서관 기숙사만 왔다갔다하는 초특급 자린고비인가봐? 혹시 너 딸 시민권자 만든 거 아니지? 원정출산 아니면 못 만드는 데? 흠....뭔가 찝찝해
  • TYUNAMI 2020/05/13 [04:05]

    수정 삭제

    감동의 물결이 마치 쓰나미 처럼 몰려옵니다. 부디 성공한 연주회로 역사에 남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 오주여 2020/05/13 [04:05]

    수정 삭제

    기사를 모두 읽기도 전에 끝없이 흐르는 눈물이 앞을 가리고 가슴에 감동의 물결이 끝없이 몰려와 마치 100일 금식 기도 끝에 성령의 크나 큰 은사를 받은 느낌입니다. 부디 강건하시기를 에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받들어 기도드립니다. 할렐루야.
  • 폭풍감동 2020/05/13 [07:05]

    수정 삭제

    진짜 제목 그대로 감동적인 기사네요.
  • 수원사람 2020/05/13 [11:05]

    수정 삭제

    딸 실력이 아무리 좋아도 이건 아니지...! 딸 얼굴에 먹칠하것네...딸 미국 열주권 받아야겠네..얼굴 들고 한국 어찌 오것소.. 그나저나...당신 와이프 한데 회계자료나 빨랑 내놓으라고 말하쇼.. 아님 기자의 본분이 뭐여..딸 자랑 질이나 해대고.. 와이프 회계자료 특종한번 부탁헤요...ㅋ
  • 우크라 2020/05/13 [13:05]

    수정 삭제

    성지순례 왔습니다. 로또 당첨되게 해주세요...
  • 2020/05/13 [15:05]

    수정 삭제

    이석기 딸처럼 미국에서 돈 펑펑 쓰고 다니나봐요 딸도 김정은 좋아하나?
  • 국사봉 2020/05/13 [16:05]

    수정 삭제

    개가 웃는다 푸하하하
  • 하나둘 2020/05/13 [19:05]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ㅋ 하나야 인간부터 되자 응?? 엄마아빠처럼 살래??
  • 感動 2020/05/14 [07:05]

    수정 삭제

    ああ、おめでとう。 羨ましいな。 この感動しすぎる記事を読んだ後、いつも馬鹿らしい俺の子を殴っちゃった。
  • 00 2020/05/18 [23:05]

    수정 삭제

    미국 좋죠? 친미하세요 !
  • 00 2020/05/18 [23:05]

    수정 삭제

    자본주의 좋죠? 그렇게 돈이란 좋은 거랍니다. ^^ 이렇게 대접받고 ..그쵸? 어디가서 평등 정의 공정 이런말 하지 말아요 ~ 알았죠?
  • 게스트 2020/05/20 [05:05]

    수정 삭제

    2016년 기사에서 딸 사진을 빼버린 거 같은데 결국 기사 조회수로 1위에 올라와서 사실상 박제 되어 버린셈이네요.
  • 가을바람 2020/05/20 [08:05]

    수정 삭제

    ㅋㅋ ... 재미있는 사람이구만.. 모든 사람들이 이 기사를 알기 전에 빨리 기사를 내리소 요즘 부부와 관련된 기사가 입방아에 오르내리며 가쉽거리가 되고 있는데.. 이게 무슨 짓이오??
  • 하나자궁대폭발 2020/05/20 [16:05]

    수정 삭제

    위안부 할머니들 앵벌이시켜서 마련한 돈... 개돼지 여러분의 투자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 34 2020/05/20 [17:05]

    수정 삭제

    숨쉬는거 빼곳 다 거짓.
  • 이름은 왜 2020/05/20 [17:05]

    수정 삭제

    성지 순례
  • 이것도신문이냐 2020/05/20 [18:05]

    수정 삭제

    이것들아 내 와이프가 전국구 국캐의원이야 니들 다 고소당할줄 알아라
  • ㅇㅇ 2020/05/20 [19:05]

    수정 삭제

    삼석아 에미다... 네가 불쌍한 할매들 팔어먹어서... 지금 지옥에서 내가대신 불타는 중이다... 삼석아... 얼른회개하구 그만두거라... 미향인가 뭔가 하는 갈보년도 그만 만나구... 에미가 지금 너무 뜨겁단다.... 지옥이.... 지옥이너무너무뜨겁단다!!!!!!!
  • ㅇㅇ 2020/05/20 [19:05]

    수정 삭제

    삼석아아!!!!! 에미뜨겁다.....!!!! 엄마뜨거워!!! 지옥불이....!!! 지옥불이너무너무뜨겁다아!!!!! 삼석아늙은에미좀살려달라!!!!! 뜨거뜨꺼 뜨 뜨 뜨거워어!!!!!! 삼석이 이눔이 에미불타는디 보고만있을거냐!!!! 삼석이..!!!! 삼석이이후레자식눔아아!!!!!!!!!!! 에미가 뜨겁다니꼐!!!!!!!!!!
  • 유라찡 2020/05/20 [21:05]

    수정 삭제

    최순실딸이 더 공정하네 레알루... 유라야 응원한다
  • 하나되어 2020/05/21 [00:05]

    수정 삭제

    모두가 하나되는 댓글에 감동했습니다.
  • 7282범 2020/05/21 [08:05]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딸래미 부끄러워서 어떻게 얼굴 들고다니겠누
  • ㅋㅋㅋ 2020/05/21 [09:05]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윤미향 2020/05/21 [15:05]

    수정 삭제

    부끄럽다 사진은 왜 내렸니
  • 오리온 2020/05/21 [22:05]

    수정 삭제

    성지순례 왔어요~
  • 神楽坂 2020/05/22 [14:05]

    수정 삭제

    성지순레...
  • 영아=삼석 2020/05/25 [20:05]

    수정 삭제

    ㅋㅋ 우리 삼석이 넷카마였네 ㅋㅋㅋㅋㅋㅋ 삼석이가 영아라는거 모르는 흑우 없제>>???
  • Chopin 2020/05/26 [14:05]

    수정 삭제

    진심으로 감동적인 기사네요. 조선, 동아 등 4대 일간지에도 본 기사를 게재하였으면 좋겠네요. 기사의 피아노 천재는 조만간 쇼팽 콩쿠르에서 1위하시겠죠? 화이팅.
  • 블루베리 2020/05/27 [10:05]

    수정 삭제

    김영아 기자가 누군가 궁금해서 왔다가 많이본 기사가 어떤 내용인지 봤더니 역시나 그나물에 그밥 이구만~ 아주 지들끼리 북치고 장구치구 놀고 자빠졌구만.. 적당히 좀 해라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 나무로 2020/05/27 [14:05]

    수정 삭제

    성지순례
  • aa 2020/05/27 [21:05]

    수정 삭제

    폐간 언제하나요?
  • 메롱 2020/05/30 [20:05]

    수정 삭제

    정말 파렴치한 년 놈 들일셍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