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구, 시의원 초청 간담회 개최

구 ․ 의회가 함께하는 구정 운영 ‘쾌속’

김리나 기자 | 기사입력 2018/07/12 [21:52]

수원시 권선구, 시의원 초청 간담회 개최

구 ․ 의회가 함께하는 구정 운영 ‘쾌속’

김리나 기자 | 입력 : 2018/07/12 [21:52]

수원시 권선구(구청장 조인상)는 지난 12일 제11대 지역구 시의원을 초청, 올 한해 구정방향과 주요현안사업에 대해 논의했다.

 

▲ 수원시 권선구(구청장 조인상)는 지난 12일 제11대 지역구 시의원을 초청, 올 한해 구정방향과 주요현안사업에 대해 논의     © 수원시 권선구

 

이날 간담회는 구()와 의회간의 소통행정을 통해 원활한 구정운영을 도모하고 지역 현안사항의 해결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한 자리로 조명자 수원시의회 의장 등 권선구 시의원 13명과 각 과동장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간담회에 참여한 시의원들은 호매실지구 복합문화체육센터 건립, 세류1동 복합청사 신축, 금곡동호매실동에 걸친 봉담~과천간 고속도로 방음터널 설치 사업 등 주요현안사업에 대해 청취하고 주민불편을 야기하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밀도 높은 토론을 진행했다.

 

조명자 의장은 지역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고, 현안사항이 조속히 해결될 수 있도록 수원시의회가 적극 협력하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조인상 권선구청장은 오늘 거론된 사항을 구정에 적극 반영하고, 현장중심 행정을 추진해 구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사람 중심 더 큰 수원의 완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시 권선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동화읽어주는 어른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