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수원갑 지역위, 윤호중 사무총장 초청 특강
이경환 기자
광고

더불어민주당 수원시갑지역위원회(위원장 이재준)는 지난 20() 매월 열리는 포럼에 3선 국회의원인 윤호중 사무총장을 초청해 특별강의를 가졌다.

 

▲ 민주당 수원갑 지역위, 윤호중 사무총장 초청 특강     © 뉴스Q

 

윤호중 사무총장은 민주당의 시대정신이라는 주제로 열강을 펼쳤다. 대한민국 100년 혁명완성 경제 대응 방안 포용국가로서의 나아가 길 등에 대한 민주당의 가치와 철학을 제시했다.

 

특히 윤 사무총장은 덕담으로 탈당으로 수원시갑지역위가 어려웠는데 이재준 위원장이 전문성을 바탕으로 3년 만에 정상으로 올려놓았다, “당무감사에서 최우수 포상까지 받아 내년 총선에서 가산점뿐만 아니라 객관적으로 유리한 고지에 있다고 강조했다.

 

▲ 민주당 수원갑 지역위, 윤호중 사무총장 초청 특강 (가운데, 윤호중 사무총장)    © 뉴스Q

 

이번 포럼에서는 포용국가 시대 문재인 정부의 지향과 가치에 맞게 다문화위원회 전진대회도 함께 진행됐다.

▲ 민주당 수원갑 지역위, 윤호중 사무총장 초청 특강 (가운데, 윤호중 사무총장)     © 뉴스Q

 

 

이날 포럼에는 이재준 지역위원장을 비롯한 시·도의원과 고문단, 상설위원장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6/22 [00:06]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돌탑김종진 19/06/23 [06:57] 수정 삭제  
  깨·시·민은 알고 있다. 염태영 수원시장이 하면 바로 기초이며 기본이다. 수원시(갑) 지역 장안구도 이재준 위원장이 계시기에 변하고 있다. #원팀 #함께해염 #더큰장안 #희망장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