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경기도지사 "작은 변화를 많이 만들어 큰 변화를 만들어가야 한다"
[자료]실국장 회의(도지사 동정)
김영아 기자
광고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지난 19일 오전 경기도청에서 열린 간부회의에서 작은 변화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자세로 행정에 임해 줄 것을 당부했다.

 

▲ 이재명 경기도지사 "작은 변화를 많이 만들어 큰 변화를 만들어가야 한다"     © 경기도

 

이 지사는 진짜 변화는 작은 데서부터 시작된다. 손도 많이 가고 정성도 많이 들여야 하는 어려움이 있지만, 작은 변화를 많이 만들어 큰 변화를 만들어가야 한다라며 행정이 할 수 있는 것은 쉽고 작은 것을 많이, 빨리 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정성, 성실함, 열정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공익에 부합하는 일이라면 법률이 금지하지 않은 범위에서 할 수 있는 것이 행정이다. 안 되는 쪽으로 생각하느냐, 되는 쪽으로 생각하느냐에 따라 결론이 많이 달라진다라며 되는 쪽으로 해보려고 하면 웬만하면 다 할 수 있다. 업무처리를 하는데 있어 능동적이고 적극적으로 임해 달라고 강조했다.

 

▲ 이재명 경기도지사 "작은 변화를 많이 만들어 큰 변화를 만들어가야 한다"     © 경기도

 

한편, 이날 회의에서는 연인산도립공원 환경정비 추석 성수식품 일제점검 접경지역 친환경농산물 군 급식확대 등 도정 현안을 논의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8/20 [17:13]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재명 경기도지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