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경기서부지부 - (사)중소기업융합경기연합회 서부지회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전시회 및 산업안전교육 합동 개최
사회적경제기업 판로개척 및 중소벤처기업 안전의식 확대 기대
김영아 기자
광고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하 중진공) 경기서부지부는 지난 820일 경기도 안산시중소벤처기업연수원에서 시흥시·광명시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 개척을 위한 제품전시회 및 중소벤처기업 산업안전교육을 동시에 개최하였다.

 

▲ 중진공 경기서부지부 - (사)중소기업융합경기연합회 서부지회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전시회 및 산업안전교육 합동 개최     ©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경기서부지부

 

이날 전시회는사회적 경제 활성화를 위한 중진공, ()중소기업융합경기연합회 서부지회, 시흥시, 광명시의 업무협약의 후속조치의 일환으로 이루어 졌으며, 중소벤처기업연수원의 산업안전 교육에 참가한 ()중소기업융합경기연합회 서부지회의 100여개 중소벤처기업 CEO를 대상으로 개최되었다.

 

시흥·광명시의 사회적경제기업 10개사는 표고버섯 등 추석선물세트 및 각종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을 전시 하였으며, 특히 이번 전시회를 위하여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7종 패키지 제품을 선보이는 등 고객의 취향과 눈높이를 고려한 고급스러운 제품을 선보여 전시회에 참가한 고객들의 많은 호응을 받았다.

 

또한 나날이 그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산업안전의식의 확산을 위하여 안전보건공단 경기서부지사와 협업을 통하여 안전보건공단의 재정지원사업 및 산업안전교육을 동시에 실시하여 참여 기업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었다.

 

박노우 중진공 경기서부지부장은중앙정부의 주요 시책인 사회적 경제 활성화에 동조를 위해 시흥시·광명시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고 그 후속조치를 충실히 이행하기 위해 이번행사를 마련하였다고 밝혔으며, 전종철 ()중소기업융합경기연합회 서부지회장도 협약을 기반으로 앞으로도 사회적경제의 발전을 위하여 지자체와 다양한 협력방안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 중진공 경기서부지부 - (사)중소기업융합경기연합회 서부지회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전시회 및 산업안전교육 합동 개최     ©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경기서부지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중소벤처기업뿐만 아니라 사회적경제기업을 대상으로 정책자금, 수출지원사업, 내일채움공제 등 각종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중진공 홈페이지(http://hp.sbc.or.kr)”를 참고하거나 중진공 경기서부지부(031-783-0610)로 문의하면 된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8/21 [14:20]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