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민생실천특별위원회, “당면한 사회갈등 문제 및 불공정 문제 해결을 논의하기 위한 회의개최”

김철민 기자 | 기사입력 2021/01/12 [16:14]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민생실천특별위원회, “당면한 사회갈등 문제 및 불공정 문제 해결을 논의하기 위한 회의개최”

김철민 기자 | 입력 : 2021/01/12 [16:14]

 

10대 하반기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민생실천특별위원회(위원장 원미정)는 지난 8일 제1정담회실에서 소위원회별 활동과 관련하여 회의를 개최하였다.

▲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민생실천특별위원회, “당면한 사회갈등 문제 및 불공정 문제 해결을 논의하기 위한 회의개최”   © 경기도의회



 

이 자리에는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민생실천특별위원회 원미정 위원장(더민주, 안산8), 최갑철 부위원장(더민주, 부천8), 이진연 부위원장(더민주, 부천7), 송영만 소위원장(더민주, 오산1), 김영준 소위원장(더민주, 광명1) 등이 회의에 참석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현대위아 비정규직 평택지회 노조 관련 진행사항 보고 및 소위원회별 활동 분야 및 주요 현안과제 선정, 사회적 약자들이 당면한사회갈등 문제 및 불공정 문제해결 추진 등에 대해 논의되었다.

 

끝으로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민생특별위원회 원미정 위원장(더민주, 안산8)오늘 논의되었던 소위원회별 제안한 현안 분야를 참고하여 소위원회별 현안과제를 확정하고, 향후 세부 추진계획을 수립할 계획이라고전하며 회의를 마무리했다.

 

아울러 조만간 전체회의 의결을 거쳐서 당면한 사회갈등 및 불공정 문제 해결을 위한 본격적인 소위원회별 주요 활동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의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