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의 어려움, 수원시가 도와드립니다”

정현기술 안창규 대표가 기부한 마스크 3만장 활용…수원시 주거복지 사업 홍보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1/03/13 [21:54]

“주거의 어려움, 수원시가 도와드립니다”

정현기술 안창규 대표가 기부한 마스크 3만장 활용…수원시 주거복지 사업 홍보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1/03/13 [21:54]

 

코로나19 장기화로 주거 위기에 처한 시민들이 수원시의 주거복지사업의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수원시가 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적극적인 홍보에 나선다.

 

▲ 조무영 수원시 제2부시장(왼쪽)과 안창규 ㈜정현기술 대표가 함께하고 있다.   © 수원시

 

수원시는 지난 12일 수원시주거복지센터와 4개 구청에 주거복지사업을 홍보하는 마스크를 배부했다.

 

마스크는 마스크 생산·판매 업체인 정현기술의 안창규 대표로부터 기부받은 것이다.

 

안창규 대표는 12일 오전 수원시청을 방문해 주거복지사업 홍보를 위해 활용해 달라며 비말차단 마스크 3만장(75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수원시는 이 마스크를 2장씩 포장한 뒤 주거복지사업을 안내하는 홍보 스티커를 부착해 시민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활용키로 했다.

 

홍보 스티커에는 임차료와 집수리 등 주거급여 지원 다자녀 휴먼주택 주거취약계층 주거상향지원 등 수원시가 제공하는 주거복지사업이 안내돼 있다.

 

도움이나 안내가 필요한 경우 동 행정복지센터 또는 주거복지지원센터로 문의할 수 있다는 내용도 포함됐다.

 

수원시는 현재 재난지원소득 현장접수를 진행하는 창구를 활용해 마스크를 배부하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단체활동 및 캠페인 등에서 시민들에게 홍보 마스크를 배부할 계획이다.

 

조무영 수원시 제2부시장은 주거 위기가구 발굴을 위해 방역 필수품인 마스크를 기부해 준 정현기술의 안창규 대표께 감사드린다주거복지 사각지대 발굴에 활용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