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기흥구도서관, 온라인 직업 체험 특강 참가자 접수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1/04/13 [18:45]

용인시 기흥구도서관, 온라인 직업 체험 특강 참가자 접수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1/04/13 [18:45]

용인시 기흥도서관은 관내 중학생 1~3학년 200명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온라인 직업 체험 특강의 참가자를 오는 16일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 용인시 기흥구도서관, 온라인 직업 체험 특강 참가자 접수  © 용인시 기흥구



 

이번 특강은 중학생들에게 직업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으며 다음달 1일부터 23일까지 총 8회에 걸쳐 매주 토·일요일 온라인 화상회의 앱인 ZOOM을 활용해 실시간으로 진행한다.

 

각 강의마다 전문강사가 참여해 바이오의약품 연구원 애니메이션 감독 패션 디자이너 특수분장사 미래기술 로봇 미래기술 사물인터넷 건축가 우주과학 전문가가 어떤 일을 하는지 세심히 알려준다.

 

아울러 직업별 체험 키트 꾸러미를 활용해 신약개발 실험, 스톱모션 애니메이션 제작, 특수분장 실습, 방향전환 로봇만들기 등 다양한 실습과 체험도 병행할 예정이다.

 

기흥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이 다채로운 직업을 체험해보고 진로를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온라인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용인시도서관 홈페이지 내 도서관 소식을 참고하면 되고, 특강 신청은 기흥도서관 홈페이지 문화행사 접수 메뉴에서 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