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항상 발로 뛰며 공부하는 경기도의회 최경자 의원

4차 산업 대비 맞춤형 ICT교육 개최

김철민 기자 | 기사입력 2021/05/06 [14:21]

경기도의회 항상 발로 뛰며 공부하는 경기도의회 최경자 의원

4차 산업 대비 맞춤형 ICT교육 개최

김철민 기자 | 입력 : 2021/05/06 [14:21]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최경자 의원(더불어민주당, 의정부1)은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김경근 의원(더불어민주당, 남양주6)과 함께 4차 산업 대비 맞춤형 ICT 교육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 경기도의회 항상 발로 뛰며 공부하는 경기도의회 최경자 의원  © 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북부분원에서 진행된 이번 교육은 최경자 의원을 비롯하여 경기도의회 소속 의원 총 8명이 참석하였으며, ZOOM활용 교육 및 유튜브 영상 활용법 교육 등이 진행되었다.

 

ZOOM활용 교육 및 유튜브 영상 활용법 교육은 경기도교육청이 추진하는 주요 ICT(information & Communication technology) 활용 교육의 한 분야로 4차 산업혁명 시대 및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필수 소양이며 교육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여러 ICT 기술과 결합하여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다.

 

이날 교육기획위원회 김경근 의원은 교육기획위원으로서 교육과 접목시킬 수 있는 4차 산업 관련 ICT교육을 직접 체험하고 이를 의정활동에 적용하여 미래교육과정 구성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였다.

 

 

이어 최경자 의원은 이번 교육을 통해 배움중심 스마트 기기 활용의 중요성을 체험하였고, 디지털 기술 발전에 따른 교실 수업 환경을 변화하고 이를 통해 학생들이 미래 사회 핵심역량을 기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 포부를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의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