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펫푸드창업 미디작곡 등 ‘청년점프업!’ 전문과정 개설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1/06/16 [19:17]

오산시 펫푸드창업 미디작곡 등 ‘청년점프업!’ 전문과정 개설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1/06/16 [19:17]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청년들의 진로 탐색과 전문분야 역량강화를 위해 청년 진로 Jump Up!전문분야 단계별 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 오산시 펫푸드창업 미디작곡 등 ‘청년점프업!’ 전문과정 개설  © 오산시



 

청년 진로 Jump Up!전문분야 단계별 교육은 청년들의 취·창업, 진로탐색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관내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전문분야의 교육을 운영하는 사업으로 상반기에 4개 과정을 개강할 예정이다.

 

이번에 개강하는 단계별 교육은 이모티콘&SNS툰 제작 펫푸드 창업 스테인드글라스 전문가 미디작곡 등 4개 과정이 계획돼 있으며 각각 기초, 심화 단계로 나누어 진행할 방침이다.

 

과정별 8~10명을 모집해 소규모 맞춤 수업으로 진행하며, 교육이 끝난 이후에도 수강생들 간 교류와 아이디어 구체화를 위해 자조모임을 지원할 계획이다.

 

김선옥 아동청소년과장은 특히 펫푸드, 스테인드글라스 전문가 과정의 경우 교육 수료 후 창업을 할 수 있을 정도의 전문 과정이므로 청년들의 역량강화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청년들의 적극적인 관심을 부탁했다.

 

청년 진로 Jump Up!전문분야 단계별 교육 대상은 오산시 거주 청년이며 623일까지 접수를 받아 수강생을 선발한다.

 

교육비는 무료이며 오산시 홈페이지 공고문의 신청서를 작성해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문의 : 아동청소년과 청소년팀 031-8036-7895)

 

  • 도배방지 이미지

오산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