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구 세류2동, 가을 향기를 품은 마을정원 꽃심기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1/09/28 [16:28]

수원시 권선구 세류2동, 가을 향기를 품은 마을정원 꽃심기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1/09/28 [16:28]

수원시 권선구 세류2동은 28행복이 꽃피는 마을정원 리스타트사업으로 마을 골목에 설치한 다양한 플랜터 8개소에 아스타, 국화, 미니 소국 등 가을의 정취를 듬뿍 느낄 수 있는 형형색색의 가을꽃을 식재했다.

▲ 수원시 권선구 세류2동, 가을 향기를 품은 마을정원 꽃심기  © 수원시 권선구



 

이번 꽃심기 활동은 세류2동 주민자치위원회와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동아리늘벗가드너회원 및 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이 함께 참여해 아름다운 거리 환경을조성하고, 쓰레기 무단투기를 사전에 예방하고자 진행됐다. 또한, 기존에 조성되어 있는 마을정원의 잡초제거 및 고사목 정리 작업도 병행해 깔끔한 마을경관조성에도 노력을 기울였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박상국 세류2동 주민자치위원장은코로나19 지속으로 모든 활동이 중단된 상황에서 주민들을 위해 꽃을 심을 수 있어 뿌듯하다말했다. 함께 동참한 늘벗가드너동아리 노재란 회장은동아리 활동을 통해골목 화단 조성을 하고 있는데, 이번엔 행정복지센터와 연계하여 꽃심기를 할 수있어 더욱 보람을 느낀다라고 전했다.

 

김신교 세류2동장은 가을 정취를 담아 조성한 마을정원을 보며 지역 주민들이 지친 일상에서 잠시 쉬어갈 수 있는 마음의 여유를 가지길 바라며, 보다 깨끗하고 아름다운 세류2동을 만들기 위해 만전을 기하겠다고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시 권선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